글자수
-
- 이용문의콜센터 및 게시판 운영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
-
Q. 콜센터 및 게시판 운영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콜센터 (1688-1572) 는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담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평일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연결이 어려우시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판 운영은 수시로 여러 상담원들에 의해 관리되어지고 있으며,
전화상담보다 게시판 글 접수시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 게시판 상담은
토, 일, 국공휴일엔 휴무로 답변을 받으시기가 어렵습니다.
[공지게시판] 에 FAQ 를 정리해두었으니 최대한 활용하여 우선적으로 답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콜센터의 경우 사이즈 상담을 위주로 하다보니
고객님마다 다를 수 있으나 짧게는 5분, 길게는 30~40분이 걸리는 경우도 있으므로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가급적이면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는 편이 더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이용문의게시판은 회원만 이용할 수 있나요?
-
Q. 게시판은 회원만 이용할 수 있나요?현재 [기타문의] 게시판만 비회원의 글쓰기가 허용된 상태이며,
그 외의 게시판은 회원가입하셔야 글쓰기 및 댓글달기 등이 가능하며,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 이용문의적립된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나요?
-
Q. 적립된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나요?죄송하지만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불해드릴 수는 없답니다.
서비스의 형태로 이용하실 수 있게끔
이벤트 참여나 구매하신 실 결제금액에서 추가적으로
적립되어지는 것으로 현금으로 환불이 어려우며,
적립일로부터 2년이내로 미사용시 소멸되며,
회원탈퇴시에도 자동 소멸되어지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예외의 상황으로 주문취소상품의 고객님 자의가 아닌 우선 예치금 환불을 도와드렸을 경우
원하시면 취소상품 금액만큼만 초기결제수단으로 환불 가능하신 점 참고하여주세요.
※ 고객님께서 동의하신 예치금 환불건의 경우 현금환불이 불가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왜 비닐 개봉시 교환/반품이 안되는거죠?
-
Q . 왜 비닐 개봉시 교환/반품이 안되는거죠?
팬티나 슬립, 나시, 스포츠브라 등등 맞지 않아 많이 속상하셨지요?
맞지도 않는 것을 입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렇다고 교환을 해주는 것도
아니니 고객님 입장에서는 참으로 답답하고 속상하실꺼라 충분히 이해한답니다.
충분히 고객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백번이고 수백만번이고
착용 가능한 사이즈 교환이나 반품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답니다.
많이 속상하시겠지만 투핏의 마음도 한번 들어주세요.
브라는 팬티에 비해 많이 손상이 없는 제품이라 1회 시착용을 하셔도
택을 제거하지 않으셨고, 제품에 냄새 배임 등의 손상이 없다면
사이즈 교환이나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하.지.만 !!
슬립, 팬티, 속바지, 나시, 레깅스 처럼 밀봉된 제품들의 경우
조금만 사람의 손에 의해 만져지게 되면 쉽게 변질이 되어버리는 제품이랍니다.
예를 들어 상품(팬티, 레깅스, 속바지, 나시 등)을 받고나서 맞는지 안맞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착용을 하였는데 라인부분이 다리통에 의해 늘어나버리는 것처럼 살짝의 착용에도
사이즈가 늘어나는 등의 제품의 변질이 되어버린답니다.
슬립은 특히 원단 자체가 대부분 레이스, 쉬폰으로 제작되는 상품들이기에
손톱에 걸린다거나 살짝 손깃만 스쳐도 올이 풀려버리는 것처럼 손상이 쉽게 되는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손상되는 제품들이 재판매가 불가능해져버리고 해당 생산 공장측에 반품도
할 수 없게끔 되어버립니다.
또한, 팬티, 속바지 등은 아무래도 여자들의 비밀스러운 곳에 닿이는 제품이다보니
아무리 팬티 위에 팬티를 입었거나 깨끗하게 입으셨다하더라도 위생적인 부분에서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세탁을 해서 재판매를 할 수가 없는 제품이랍니다.
만약 다른 고객님의 시착으로 비밀스러운 곳에 제품이 닿고,
다리굵기에 의해 살짝 늘어난 제품을
다시 새상품처럼 멀쩡하게 드라이해서 고객님께
전달해드린것을 고객님께서 그 사실을 아셨다면 기분이 어떠실까요
투핏의 입장도 조금만 이해해주세요
교환반품을 절대 안해드리려고 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교환 반품이 가능한 부분이라면 얼마든지 해드리지만
속옷은 위생이 가장 첫번째로 중요시 되는 상품이다 보니 많은 고객님들의 항의들도 있었고
이러한 교환반품 사항들때문에 투핏도 정말 속이 많이 상했었어요 ㅠ_ㅠ
변질 된 상품을 다시 팔수도 없고 그렇다고 공장에 반품할 수도 없으니 말이지요.
물론 그건 저희 사정이지만 모든 속옷 업체들이 다 이런 사실때문에 힘들어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소비자 보호원과 직접 연락하여
고객님들이 미리 사이즈를 짐작 할 수 있게 포장 할 경우,
착용 후 제품 변질이 있을 수 있는 상품의 경우,
개봉하셨거나 착용하셨을 때 교환 반품이 불가하다고 설명 드려도 되는 부분으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밀폐된 비닐은 개봉 후 교환반품이 되지 않으며
위생이 가장 중요시 되는 제품이라 미리 홈페이지 및 제품 포장에 명시를 해드리고 있답니다.
-
- 교환/반품/환불등기번호 분실로 반품접수를 못하겠습니다.
-
Q. 교환/반품 예정인데 등기번호 분실로 반품접수를 못하겠습니다.[교환/반품문의] 게시판에 접수를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수를 완료하고, 담당자에게 답변을 받으신 상태일 경우
등기번호를 분실하셨어도 우체국택배( 1588-1300 )으로 연락을 하셔서
고객님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발송일)를 말씀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만약, 직접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주문자명/연락처/주문번호] 를 포함한 내용으로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담당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상품문의세탁 후 상품이 불량이 되었습니다.
-
Q. 세탁 후 상품이 불량이 되었습니다.한번만의 세탁으로도 상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특히 민감한 소재로 제작되어지는 속옷은 더욱 그렇답니다.
세탁하실 때에는 반드시 분리 손세탁으로 약하게 세탁해주실것을 권해드리며
세탁 후에 일어난 부분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사오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착용 및 세탁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속옷 세탁방법을 웹툰으로 풀어놓은 게시물 URL 입니다.
재미삼아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아래 글씨를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
- 교환/반품/환불하자상품배송 / 오배송을 받았습니다.
-
Q. 하자상품배송 / 오배송을 받았습니다.
우선,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어떠한 불량인지, 어떤 제품이 오배송되었는지, 동일 상품으로 보내드릴 수 있는지 등의
재고 확인 및 CCTV 확인 작업 등을 거쳐 고객님께서 받으신 제품 확인을 통해 교환 해드리고있습니다.
단, 착용 및 세탁 등으로 제품이 손상 (새 제품으로의 가치가 떨어짐) 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오배송 상품 교환 처리 안내
1. 색상 및 단순 오배송
색상이 잘못 배송되거나 잠옷 디자인이 다른걸로 배송된 등의 경우,
[교환반품문의]게시판으로 사진과 글을 남겨주시면 출고상황을 확인 후
담당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립니다.
※ 착용 및 세탁 등 제품이 손상(새 제품으로의 가치가 떨어짐) 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2. 사이즈 오배송
브라나 팬티는 제품마다 사이즈 및 라벨 차이가 있기때문에
반드시 확인 작업을 거쳐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십니다.
받으신 제품의 후크부분이나 팬티 뒤쪽에 보시면 사이즈 라벨이 있습니다.
사이즈라벨과 더불어 비닐 앞에 있는 바코드 라벨을 함께 찍으셔서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사진과 글을 남겨주시면 출고상황을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립니다.
※ 착용 및 세탁 등 제품이 손상(새 제품으로의 가치가 떨어짐) 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불량 배송 안내
불량 여부를 확인해주세요.눈 씻고 찾아봐야할 불량이나 세탁으로 지워지는 정도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브라의 경우 브라컵 안쪽에 스펀지로 제작이 되어지기때문에 스펀지 특성상 실올라기가 함께
스펀지와 재봉되어 브라컵 표면상으로 실올라기 표시가 살짝 난다거나, 양쪽 레이스가 다른것 과 같은
불량이라고는 보기 어려운 약간의 현상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어지지 않으며 눈씻고 찾아봐야할 점찍힌 불량이나세탁하면 지워지는 약간의 얼룩은 불량으로 간주되어지지 않습니다.
누가봐도 착용이 어려울 정도로 불량인 제품인 경우 불량으로 간주되며,확인 후 교환처리 가능하답니다.
★ 불량, 오배송 택배비 부담 안내
동일 상품으로 교환 시 택배비 부담이 없으며
[타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반품시 변심으로 간주하여
왕복택배비 5,000원을 (최종구매금액이 5만원이하일 경우 7,500원) 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도착 후 불량, 오배송이 아닐 경우 택배료 부담에 대해서 연락드릴 수 있으며,
접수 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 처리가 장기간 보류될 수 있습니다.
★ 맞교환 불가합니다.
우체국의 경우 수거기사님과 배송기사님이 다른 관계로
맞교환이 불가하며, 제품이 저희쪽에 도착하면 불량여부를 확인 후 교환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
-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 게 있나요?
-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 게 있나요?0. 배송완료일로부터 1주일이 지난 제품
우체국 시스템 확인 시 배송완료가 된 날짜로 1주일을 계산하여,
1주일이 지난 상품은 정책상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꼭 기간내에 제품을 신중히 확인하시고, 안맞는 부분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바로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유불문 무조건 우체국 배송완료일을 기준으로 1주일이 계산됩니다.
1. 상품에 손상 (새 제품으로의 가치가 떨어짐)
속옷은 의류와는 다르게 내 몸에 닿이는 제품으로 위생이 가장 첫번째로 중요시 되는 항목으로
상품에 얼룩, 향수, 담배 등의 냄새배임, 늘어짐 등의 손상 이 있으면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예시) 팬티/스타킹/레깅스/나시/슬립 등
(상태 예시) 오염 / 향수, 바디로션, 담배 등의 냄새 배임 / 구김 / 변질 / 세탁 등
2. 상품 택을 제거
택을 제거한 것만으로도 구매의사가 있으시고, 착용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3. 팬티 비닐을 개봉
피부에 직접 닿이는 속옷인만큼 민감한 제품이며 만약 다른 고객님이 시착용 했던
팬티를 내가 받아서 입었을 경우의 불쾌감과 함께 허벅지 둘레가 늘어난 팬티는
재판매가 불가하여 버려져야 하므로 팬티의 경우 비닐을 뜯으셨다면 구매의사가 있으시고,
착용하신 것으로 간주,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4. 밀봉된 제품 개봉
화이트 or 연한 파스텔 계열의 상품들 포함 팬티/슬립/속바지/나시/레깅스/스타킹 등
밀봉된 제품들의 경우 한번 시착시에도 제품이 늘어나거나 쉽게 원단이 손상되는 등의
재판매가 안되는 제품들이므로 착용은 물론 밀봉 된 비닐 개봉하시면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5. 수선 된 상품
수선은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제작 된 상품이므로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명품수선'에서 수선요청, 제품사이즈 옵션에서 사이즈 옆에 (수선) 이라는 글씨가 있는 사이즈 등을
선택하여 수선 발송되는 경우 등이 포함됩니다.
6. 반드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 및 제품을 보내주셔야 하며
이 기간이 지난 경우 미개봉상품을 비롯 어떠한 사유로도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소보원의 규정에 의거 불가한 부분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7. 세탁 한 제품
오배송 및 불량의 경우에도 세탁을 하셨다는건 구매의사가 있으시다는 것으로 간주,
세탁 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번만의 세탁으로도 상품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모든 상품은
약하게 손세탁 해주시길 권해드리며, 세탁 후에 일어난 부분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드시 제품을 받으시면 확인 후 세탁 부탁드립니다.
8. 이벤트 당첨 상품, 사은품
서비스를 목적으로 제공된 상품 (이벤트 당첨 상품포함), 사은품 등의 경우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9. 한정/세일 상품
한정/세일 상품의 경우 모두 세일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품목들이지만
시즌 OFF 상품들로써 고객님께 원가이하로 마진없이 서비스를 목적으로 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
제품을 보내오셔도 다시 반송 되며 수거 및 반송택배비까지 추가로 부담 해주셔야 하니
꼭 내용을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
-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죠?
-
Q.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죠?1. 교환반품 불가능한 사항에 해당하는지 등과 같이 교환반품 규정을 충분히 숙지한다
교환 반품 게시판에 있는 모든 규정을 읽지않고 무분별하게 이루어지는 교환반품은
모두 접수 처리가 되지 않으며,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규정됨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그로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교환 반품 게시판에서 글쓰기 버튼을 눌러 양식에 맞춰 글쓴 후 접수를 한다.
교환인지 환불인지, 상품은 어떤걸로 교환반품할 것인지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해요.
접수를 하지 않고 보내실 경우 별도의 연락없이 교환반품 처리가 보류됩니다.
3. 접수 후 [우체국택배] 택배를 접수 한다
★ 보내시는 곳
[ 대구 북구 관음동로 129(관음동) 2층 (주)투핏 ]
- 우체국이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타 택배사의 경우 분실위험이 높고, 분실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가급적이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착불>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선불로 보내실 경우 계약요금이 적용되지 않아 5천원가량의 택배비를
결제하셔야 할 수 있으며, 선불택배비로 결제하신 금액과는 별도로
교환 후 배송 받으실 때 택배비 2,500원을 따로 추가결제해주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우체국 착불이 아닌, 선불로 보내신 경우 해당금액을 따로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 교환
- 일반교환(색상,타상품교환) 시 : 왕복택배비 5000원 부담.
- 사이즈교환시 : 왕복택배비 3000원 부담 (1회 동일제품 사이즈교환에만 한함)
- 불량/오배송교환시 : 동일 상품으로 교환시 투핏 부담 .
타상품으로 교환시 변심으로 간주 고객님 부담.
- 교환 후 실결제 금액이 5만원 이하시 : 초기배송료+왕복택배비 5,500 ~ 7,500원 부담.
★ 반품
- 일반반품(변심 등) 시 : 반품상품 제외한 실결제 금액이 5만원 이하일 경우 5000원 고객님 부담.
반품상품 제외한 실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고객님 부담.
- 불량/오배송 반품 시 : 변심으로 간주하여 일반반품 택배비 기준과 동일하게 적용.
4. 기록이 남지 않는 현금동봉은 일체 받지 않습니다.
배송비, 추가결제 등의 금전적인 부분은 [입금/셀프결제/부분취소] 로만 처리가 진행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동봉하여 보내주시는 금액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현금으로 동봉해주시는 돈은 감사히 ★(주)투핏 발전기금★으로 사용될것이니
반드시 <입금> <셀프결제> <부분취소> 로 택배비가 결제되는 것을
인지하시고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교환이나 반품 되기를 기다린다.
★교환반품 기간 소요 안내
교환반품은 택배가 오는데만 기간이 3~4영업일정도 소요되어진답니다.
또한, 교환받으실 상품이 당일배송품이 아닌 일반 배송품일 경우 시간이 더 소요되어진답니다.
최소 일주일정도 넉넉하게 시간을 두시고 교환반품 해주시길 부탁드려요.
★ 무통장 입금 시 환불 처리 안내
무통장 입금 주문건의 경우 환불 원하시는 계좌의
[예금주명 / 은행명 / 계좌번호] 를 1번(접수단계)에서 정확하게 알려주셔야하며
환불은 매주 화요일 저녁, 금요일 저녁 일주일에 2차례에 걸쳐 진행되어집니다.
화요일 / 금요일에 일괄 지급되어지는 부분이므로 사전에 환불되었는지 문의주셔도 소용이 없답니다.
환불일이 지난 다음날 환불 확인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카드결제 취소 및 환급 안내
카드로 결제하시고 취소를 원하신 경우
투핏이 바로 카드 취소 접수는 도와드리지만
카드 대금 환급은 투핏이 아닌 제 3자, 결제하신 카드회사 or 카드 결제 대행 업체에서
환급해드리는 부분으로 최소 3일 ~ 일주일 이상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시일이 지난 후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취소가 되었는데 카드 대금이 청구 되신 경우
대부분의 경우 결제일 전이면 재청구, 결제일 후면 환급 된답니다.
자세한 내역은 해당 카드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이용문의사은품은 얼마이상 구매하면 어떤것을 주나요?
-
Q. 사은품은 얼마이상 구매해야 받을 수 있나요?현재 실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부터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 결제금액에 마진없이 드리고 있는 세일상품, 수선 단품, 셀프결제 단품 등의 금액은 미포함되며,
쿠폰사용 등으로 실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 사은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Q. 사은품은 어떤 것을 주나요?
투핏에서 정상가로 판매하던 제품들 중
소량남아 있는 제품들 위주로 제공되며,
구매 금액대 별로 몇가지씩 준비해두고 제공되고 있습니다.
(※ 10만원보다는 20만원 주문건에 더 비싼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물류팀에서 택배포장 작업 시 금액대별로 지정된 사은품들 중 랜덤으로 넣게 되므로
정확히 어떤 상품이 제공되는지를 비롯 사은품 선택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